{17th Session}


독백의 인터넷방송 독앰프 17회


우리는 이런 음반에 환장했다!!
 
 

독백(DogBeck)은 싸구려 잡지인 "싸가지(싸價誌)" 입니다.
독백(DogBeck)은 싸구려노래(歌) 대중음악을 다루는 "싸가지(싸歌誌)
"입니다.
간혹 우리는 진짜 싸가지 없는 얘기들을 풀어 나갈 수도 있습니다. 독백(DogBeck)은 개가 끄덕일 정도의 개소리들을 풀어 나갈 것입니다. 꽉 막혀 있는 듯한 세상을 향해 우리들은 열심히 짖어댈 것입니다. 저희들의 개소리가 들리십니까.


저희들의 관심권 안에 있는 한장의 음반을 선정, 독백만의 감각으로 써나가는 앨범리뷰파트 입니다.

일종의 SingleFile 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멋진 곡들을 짧은 코멘트와 함께 리얼오디오로 제공합니다.

음악관련 문화를 독백의 입(Lip)으로 다루는 곳입니다

우리들이 살고 있는 세상의 문화전반을 독백의 느낌(Feel)으로 다루는 곳입니다.

음악과 문화에 대한 기획기사을 다루는 곳(Scene)입니다.

독백만의 감각으로 선곡하는 또하나의 변방 음악방송, 편하고 쉽지만 진부하지 않은 음악만을 들려드립니다.

다른 파트에서 다루기 어려운(?) 단신이나 저희 나름의 음악에 대한 단상을 다룹니다.

인터넷상에 널리 퍼져있는 멋진 음악사이트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소박한 멋을 지닌" 오석준] go!
지난번 손무현의 인터뷰에 이어지는, 뮤지션에게 직접 들어보는 그들만의 진솔한 이야기! 이번엔 오석준과 만나보시죠.


독앰프 및 환장앨범 100선의 음악듣기 소스에 대한 링크를 전부 제거했습니다. 독백도 온란인상 음원사용에 대해 결코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준비했었고 나름대로 여러분들께 호응도 좋았던 컨텐츠임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넓은 이해 바랍니다.

 
 

 

음악서비스를 중단합니다. 죄송합니디. 음악서비스를 중단합니다. 죄송합니디.